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DGB대구은행,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 업무제휴...티켓 오프라인 단독 판매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6-12-04 15:42 KRD7
#DGB금융지주(139130) #DGB대구은행 #DGB금융그룹 #아쿠아리움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DGB대구은행 대구·경북 영업점 구매 시 30% 할인...아쿠아리움 현장 구매 시 DGB대구은행 BC카드만 할인 가능

NSP통신-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이 오는 15일 개점하는 대구 최초 아쿠아리움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의 대구 운영업체인 (주)아쿠아월드(대표이사 강우석)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발전을 위한 공동마케팅 추진 및 지원방안에 합의했다.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은 신세계대구백화점 9층에 위치하며, 대구 최초의 아쿠아리움으로 지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DGB대구은행은 5일부터 온·오프라인 통틀어 가장 높은 할인율인 30%를 적용해 연간입장권을 포함한 입장권을 판매한다. 30%할인 적용은 현금이나 DGB대구은행 BC카드로 대구·경북 소재 DGB대구은행 지점에서 구매할 경우 가능하다.

G03-8236672469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입장권 판매의 오프라인 채널로는 DGB대구은행 대구·경북 지점이 단독 판매하게 되는데, DGB대구은행의 지역 내 조밀한 지점망으로 지역민들에게 편리한 입장권 구매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쿠아리움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20%할인이 적용되며, 개인별 BC카드 TOP포인트 사용에 따라 추가 최대 8%까지 할인될 예정이다.

지역대표 금융기관 DGB대구은행은 지역에 진입하는 신규 업체에 대한 금융지원과 상생 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왔으며, 대구 신세계백화점 내 DGB대구은행 신세계점을 개점해 지역민의 금융편의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박인규 은행장은 “이번 협약으로 상호발전을 위한 공동 마케팅 등의 협업을 펼칠 예정이다”며 “향후 지역 진출 신규 기업에 대한 금융 지원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을 통해 지역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