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치과, 캄보디아 어린이에 구강건강용품 후원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12-28 10:50 KRD7
#유디치과 #캄보디아 #어린이 #구강건강용품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
NSP통신-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의 자원봉사자가 유디치과에서 후원한 구강모형으로 캄보디아 어린이에게 올바른 칫솔질 교육을 하고 있다 (유디치과)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의 자원봉사자가 유디치과에서 후원한 구강모형으로 캄보디아 어린이에게 올바른 칫솔질 교육을 하고 있다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지난 20일 해외봉사를 마치고 돌아온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캄보디아 반티민쩨이에 위치한 꼬프릭 초등학교 어린이 및 마을주민 300여 명에게 구강건강용품을 후원했다.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자원봉사단과 함께 캄보디아 반티민쩨이를 방문했다.

봉사단은 풍선아트, 줄넘기와 공놀이 등 예·체능 교육을 비롯해 교실환경개선을 위해 페인트 칠하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고 특히 봉사단은 올바른 양치질과 구강건강을 위한 위생교육을 아이들에게 실시했다.

G03-8236672469

유디치과는 위생용품을 제대로 갖추지 못한 캄보디아 반티민쩨이 어린이 및 마을주민들을 위해 300개의 구강건강용품과 칫솔질 교육에 필요한 구강모형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한편 앞서 유디치과는 선문대학교 해외봉사 팀을 통해 캄보디아 크라체주에 위치한 초등학교 및 인근 학교 학생 330여 명에게 구강건강용품을 후원하기도 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