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원광디지털대, 다음달 1일부터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7-05-22 11:29 KRD7
#원광디지털대학교 #신입생 #편입생 #웰빙건강 #요가명상
NSP통신-원광디지털대학교 모든 기기 환경 최적화. (원광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모든 기기 환경 최적화. (원광디지털대학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다음달 1일부터 7월 14일까지 2017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학과는 ▲웰빙건강학부(한방건강학과, 한방미용예술학과, 요가명상학과, 웰니스문화관광학과) ▲한국문화학부(전통공연예술학과, 한국복식과학학과, 차문화경영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동양학과, 원불교학과, 태권도경호학과)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언어치료학과, 경찰학과, 부동산학과, 얼굴경영학과)로 총 3개 학부 17개 학과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거나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은 일반전형, 산업체위탁생전형, 기회균등전형 등이 있다.

G03-8236672469

원광디지털대학교는 학비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주부와 직장인을 위한 장학금을 비롯해 만학도 장학금(만56세 이상), 다문화 장학금, 새터민 장학금, 검정고시 장학금 등이 있다.

또 국가장학금 우선 감면제도를 적용해 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자, 보훈대상자의 경우 학비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자격증 및 창업 연계교육, 스마트폰으로 강의를 수강하는 스마트에듀 시스템, 우수한 교수진과 탄탄한 교과과정 등 ‘학생 중심의 교육 서비스’도 강점이다.

학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전국 7개의 지역캠퍼스(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주, 익산)도 운영한다. 지역캠퍼스에서는 특강, 실습, 동아리 모임, 연구 활동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으며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다음달 13일과 15일 오후 7시 각각 서울과 익산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참석자에게는 ▲지원 학과 교수진과의 면대면 상담 ▲전형료 면제 ▲입학금 감면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원광디지털대학교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지원서 작성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남궁문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은 “학생들이 졸업 후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는 만큼 매년 학생만족도 조사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며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이론과 실무 능력까지 갖춘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교육부 산하 KERIS에서 추진하는 아세안 대학 이러닝 지원 사업의 회원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명문 사이버대학교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07년 교육과학기술부가 주관한 ‘원격대학 종합평가’에서 종합 우수 대학으로 선정됐으며 2013 사이버대학교 역량평가에서 전체영역 최고등급을 받은 바 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