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명시, 푸르지오 사립 작은도서관 개관 행사 가져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7-06-12 21:53 KRD2
#광명시 #푸르지오 #시립도서관 #양기대 #정대운
NSP통신-양기대 광명시장이 푸르지오아파트내 사립 작은도서관 개관 축하 인사말을 하고있다. (박승봉 기자)
양기대 광명시장이 푸르지오아파트내 사립 작은도서관 개관 축하 인사말을 하고있다. (박승봉 기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오후 4시 경기 광명시 철산동 푸르지오아파트내 사립 작은도서관이 문을 열고 아이들을 맞이했다.

광명시 푸르지오 사립 작은도서관 개관식에는 양기대 광명시장, 정대운 경기도의원, 이영호,고순희 광명시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고 아이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NSP통신-양기대 광명시장(가운데)과 정대운 경기도의원(우측 두번째), 이영호 광명시의원(우측 첫번째)이 아이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양기대 광명시장(가운데)과 정대운 경기도의원(우측 두번째), 이영호 광명시의원(우측 첫번째)이 아이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양기대 광명시장은 “지역주민들이 작은도서관이 건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러분이 힘을 모아 아이들을 위해 잘 운영해 주시기 바란다. 또한 시 도의원들의 협조로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정대운 경기도의원은 “이번 푸르지오 사립 작은도서관을 건립하기 위해 경기도에서 예산을 가져오는데 많이 힘들었지만 이렇게 멋진 도서관이 아이들을 맞이하고 아이들도 이렇게 즐거워 하니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NSP통신-광명 푸르지오 사립 작은도서관 개관 축하 테잎 컷팅을 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광명 푸르지오 사립 작은도서관 개관 축하 테잎 컷팅을 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