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호 경기도 자유한국당 대표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7-07-18 12:44 KRD7
#경기도 #최호 #자유한국당 #대표의원 #우수의정대상
NSP통신-17일 대전 유성 호텔ICC 크리스탈볼룸 연회장에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제4회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한 최호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대표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의회)
17일 대전 유성 호텔ICC 크리스탈볼룸 연회장에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제4회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한 최호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대표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17일 대전 유성 호텔ICC 크리스탈볼룸 연회장에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제4회 우수의정 대상 시상식이 거행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최호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대표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대민봉사 정신으로 지역발전과 도정발전에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례 재·개정 등을 통해 도민 안전과 각종 민생안건 처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최호 대표의원은 ‘경기도 공공건축물에 대한 소방시설공사 분리발주 의무 조례’ 및 ‘경기도 공유재산관리 특별회계 설치 및 운용에 관한 조례’를 대표발의하는 등 도민 안전과 도 소유 재산의 효율적 관리를 이룰 수 있는 법적 근거를 마련했다.

G03-8236672469

또한 자유한국당 대표의원으로서 의원들간의 소통과 화합을 이끌며 상생의정의 모범을 보였으며 바쁜 의정활동 가운데서도 10년 이상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3000시간 이상의 공인 봉사활동 시간을 보유하고 있다.

최호 대표의원은 “우수의정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하다. 도의원으로서 좀 더 열심히 소통하고 낮은 곳에서 시민을 섬기며 봉사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받아들이겠다”며 “부족한 사람에게 베풀어주신 소명을 성심으로 받들어 희망이 넘치고 모두가 함께 나누는 행복한 경기도 건설에 헌신 봉사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NSP TV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