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장애인직업재활 프로그램 ‘햇터교실’ 지원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17-07-21 13:57 KRD7
#롯데케미칼여수공장 #샤롯데봉사단 #쌍봉종합사회복지관
NSP통신-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샤롯데 봉사단이 쌍봉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들과 여름계곡나들이 행사에서 점심식사 봉사를 하고있다.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샤롯데 봉사단이 쌍봉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들과 여름계곡나들이 행사에서 점심식사 봉사를 하고있다.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샤롯데 봉사단은 21일 쌍봉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들의 여름계곡나들이 행사를 지원했다.

여름철마다 이 행사에 함께하고 있는 샤롯데 봉사단원들은 이날 행사에 필요한 모든 물품과 점심을 제공하고, 장애인들과 직접 동행해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순천 청소골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봉사단원들은 물놀이,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외출의 기회가 적은 장애인에게 삶의 활력소를 제공했다.

G03-8236672469

샤롯데 봉사단 관계자는"일상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장애우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는 것을 보니 뿌듯함을 느낀다"며 “함께하는 동안 오히려 많은 힐링의 에너지를 얻어가는 감동이 있었다"고 말했다.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은 이밖에도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학용품과 장학금을 지원하고 관련 시설을 찾아 낡은 설비를 보수해주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