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암웨이, 디지털 기술 활용 간편선물 서비스 도입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9-04 18:45 KRD7
#한국암웨이 #간편선물 서비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암웨이(대표 김장환)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간편선물 서비스 도입에 나섰다.

한국암웨이는 지난 6월 김장환 대표 취임 당시 비전 선포식에서 공표한 ‘언제 어디서나(Anytime, Anywhere)’ 전략의 일환으로 8월 초 오픈한 ‘간편가입 서비스’에 이어 1일부터 전국 16개 암웨이플라자에서 ‘간편선물 서비스’를 도입한다.

‘간편선물 서비스’는 암웨이 사업 파트너들이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암웨이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이를 활용해 오프라인에서의 제품 교환 및 재구매 등이 가능한 신개념 서비스다.

NSP통신-간편선물 서비스 (한국암웨이 제공)
간편선물 서비스 (한국암웨이 제공)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암웨이 회원 공식 비즈니스 사이트인 ABN에서 모바일로 제품을 주문한 뒤 ‘간편 선물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고 소비자에게 SMS 메시지로 전송하면 된다. 선물을 받은 소비자는 암웨이플라자에 방문해 해당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선물 바코드 생성 시 제품 구매 바코드 또한 같이 발급되어 이를 전달받은 소비자는 해당 제품 인수 당일 뿐만 아니라 언제든 전국 암웨이플라자에서 별도 절차 없이 추가로 쇼핑을 할 수 있다. 회원 가입을 원할 경우 모바일 신청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회원 등록도 가능하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는 “’간편가입 서비스’에 이은 이번 ‘간편선물 서비스’를 통해 암웨이 사업파트너(ABO, Amway Business Owner)분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비즈니스 툴(tool)을 제공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 사업 기회의 확대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암웨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