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한의대, 대한요가원협회와 협약 체결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9-13 19:56 KRD7
#대구한의대 #대한요가원협회
NSP통신-왼쪽부터 고지은 협회장, 이영익 사업단장. (대구한의대학교)
왼쪽부터 고지은 협회장, 이영익 사업단장. (대구한의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 한·양방 융합 스포츠의학 전문트레이너 양성사업단(단장 이영익)은 지난 11일 한방스포츠의학센터에서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실무교육 강화를 위해 대한요가원협회(협회장 고지은)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이영익 사업단장, 고지은 협회장, 학생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소개 및 협약 내용 설명, 협약서 서명, 상호 협력을 위한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취업 협력,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공동연구 및 홍보, 기타 상호 발전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G03-8236672469

대한요가원협회는 올해 3월 인도 shri kaya kalp(시리카야칼프) 병원과 고대 인도 전통의학의 요체인 아유르베다와 교육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현재 인도법인 설립을 준비중에 있으며, 국내에 ‘임산부-키즈 요가 지도자 자격’ 등 다양한 자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고지은 협회장은 걸그룹 레인보우 조현영씨의 요가선생님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영익 단장은 “이번 협약으로 대한요가원협회의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며, 실무교육과 현장실습을 통해 특화된 전문트레이너를 양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