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리아텍 재학생 직접 기획, ‘TEDx 지식공유’ 행사 개최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7-11-16 15:41 KRD7
#코리아텍 #김기영 #지식공유 #삶의온도 #천안공고
NSP통신-▲코리아텍 학생들이 기획한 TEDx(테드엑스) 지식공유 행사가 개최된다. (코리아텍)
▲코리아텍 학생들이 기획한 TEDx(테드엑스) 지식공유 행사가 개최된다. (코리아텍)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김기영) 학생들이 오는 18일 천안공고에서 '삶의 온도'란 주제로 지식공유 행사인 '제5회 TEDx KoreaTechU(테드엑스 코리아텍)'를 개최한다.

다섯번째 열리는 ‘TEDxKoreaTechU’는 코리아텍 재학생 17명이 직접 기획, 섭외, 무대연출, 홍보를 진행하고 코리아텍 공학교육혁신센터 지원을 받아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 출연할 연사는 판타(타투이스트-문신 작업가), 이강(축구선수), 최정식(동화작가), 지웅배(천문학자), 조성진(대학생)등 5명이며 자신의 전문분야에 관한 가치있는 지식과 아이디어를 청중들과 공유하게 된다.

G03-8236672469

TEDx강연의 큰 특징은 연사와 관객들이 함께 어우러져 소셜네트워킹을 진행하는 것으로 이번 행사에도 연사와 관객들이 서로의 생각을 자유롭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동민 TEDxKoreaTechU 오거나이저 대표는 ‘삶의 온도’란 행사 주제에 대해 “각자의 삶이 다르듯 느끼는 온도 또한 다를 것이기 때문에 그들만의 가치관을 존중하고 삶에 녹아있는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