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허대만 행안부장관 정책보좌관, 6일 사직서 제출...포항시장선거 본격 출전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8-03-06 17:37 KRD2
#허대만 #더불어민주당 #포항시 #포항시장
NSP통신- (Face-book에서 캡처)
(Face-book에서 캡처)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허대만 행안부장관 정책보좌관이 6일 사직서를 제출하고 본격적인 포항시장 선거에 뛰어든다.

허대만 정책보좌관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행안부장관 정책보좌관 직은 사임하고 선거법이 금하지 않으면 의원정책특보 직책을 계속 가지는 것으로 했다"며 사직 사실을 밝혔다.

이어"짧은 기간이었지만, 공직에서 너무나 귀한 경험을 할 수 있었고 특히 지난해 포항지진 수습과정에서 어려운 고향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었던 것은 보람있는 일이었다"고 회고했다.

G03-8236672469

또"정부 요직의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함께 당활동을 해온 분들로 함께 공부하고 활동했던 많은 인연들도 사회의 여러분야에서 중추를 형성하고 있다"며"지역을 위해 일하는데 이 네트워크가 유용한 자산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대만 정책보좌관은"지진과 철강경기 침체로 포항의 상황은 총체적 위기"라고 진단하며"이 위기를 극복하고 포항은 선진도시, 일류도시로 도약해야 하기에 누구나 장미빛 청사진을 제시할 수 있지만 그것을 실천할 역량이 있는가는 다른 문제다"고 이번 포항시장 선거에 도전하는 자신감을 애둘러 피력했다.

또"제가 가진 모든 네트워크는 제가 가진 중요한 역량이고 경쟁력으로 누구보다 오랫동안 준비해왔고 포항을 잘 안다고 자부하며 포항의 미래를 위해 일하는 것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허대만 정책보좌관은 오는 11일 오후 2시, 포항북구 중앙상가 우체국 앞에서 포항시장 선거에 공식출마를 선언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