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백화점 대구점, “썬캡, 백화점 모자 코너 점령”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8-04-19 17:28 KRD7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패션모자보다 창이 커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 최근들어 젊은 여성층에게도 인기

NSP통신-[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 닥스모자코너에서 고객이 다양한 디자인의 썬캡을 구경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 닥스모자코너에서 고객이 다양한 디자인의 썬캡을 구경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봄 볕에 며느리 내보내고 가을 볕에 딸 내보낸다’는 속담이 있을 만큼 봄 철 자외선 차단은 중요하다.

봄 철에 외출이나 운동할 때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이 바로 모자이다.

그 중에서도 햇볕을 가려주는 챙이 넓은 ‘썬캡’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일반 패션 모자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 나들이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G03-8236672469

기존에는 크기만 크고 투박한 모양이었다면 최근에 선보이는 ‘썬캡’은 목은 물론 귀까지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날씨에 따라 모자챙을 확대할 수도 있다.

특히, 이마가 닿는부분이 화장품이나 땀으로 쉽게 오염되는걸 방지하기 위해 탈부착이 가능한 패드기능도 출시되어 세척이 한결 간편해졌다.

이 같이 자외선 차단 기능이 탁월한 ‘썬캡’이 나들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하면서 최근에는 백화점 모자코너에 다양한 디자인의 ‘썬캡’이 고가의 패션모자 사이에 당당히 한 자리 차지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1층 모자 전문매장에는 지난해보다 한 달 가량 빨리 ‘썬캡’이 선보여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이상 늘었다는게 백화점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지하1층에서 이달 말까지 썬캡은 물론 각종 패션모자를 한곳에 모아 판매하는 ‘나들이 패션모자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각종 패션 모자를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장윤석 잡화팀장은 “예전에는 아줌마들의 전유물처럼 취급받던 썬캡이 최근들어서는 뛰어난 자외선 차단기능을 앞세워 젊은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