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대, 해외취업아카데미 프로그램 시행 대학 선정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8-04-27 14:29 KRD7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해외취업센터 #해외취업아카데미 #취업 #취창업지원단
NSP통신-안양대학교 캠퍼스 모습. (안양대)
안양대학교 캠퍼스 모습. (안양대)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안양대학교(총장 유석성)가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김동만) 서울해외취업센터에서 주최하는 찾아가는 해외취업아카데미 프로그램 시행 대학으로 선정됐다.

선정으로 해외 취업을 준비하거나 관심이 있는 안양대학교 학생들이 글로벌 역량강화 기회를 제공받고 보다 질 높은 해외취업에 관한 정보를 얻게 됐다.

이 프로그램은 해외취업에 관한 특강과 더불어 수요자들이 궁금해 하는 사안에 대해 세부적인 상담을 시행함으로써 청년들의 글로벌역량, 리더십역량 그리고 융합실무역량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기획됐다.

G03-8236672469

안양대 취창업지원단 인재역량개발센터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해외취업센터에 협조하고 지원해 5월 24일 오후 2시 안양대 재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참여하는 학생들은 학교의 비교과마일리지를 받아 대내외적 성취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유석성 총장은 “안양대학교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걸 맞는 신교육 패러다임-Life DESIGN- 교육 모델과 커리큘럼으로 자기 주도적 인재를 양성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취업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글로벌 인재를 지원하는데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개교 70주년을 맞이한 안양대는 지난해 교육부의 ACE+(대학자율역량강화지원)사업에 선정돼 잘 가르치는 교육중심 명문대학으로 도약 발전하고 있다.

또 열심히 공부하는 학문공동체, 두 손 모아 기도하는 신앙공동체, 정성을 다해 봉사하는 사랑의 공동체를 지향하며 세계와 지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대학으로 비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