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6.13선거

공재광 후보,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와 반드시 당선돼 일자리 경제 살릴 터”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6-03 16:26 KRD7
#공재광후보 #평택시장 #지방선거 #남경필 #경기도지사

평택역 광장서 10대 정책협약 체결

NSP통신-공재광 후보와 남경필 후보가 정책협약식 개최. (공재광후보 캠프)
공재광 후보와 남경필 후보가 정책협약식 개최. (공재광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공재광 자유한국당 평택시장 후보가 3일 오후 평택역 광장에서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와 10대 정책협약을 체결하고 남경필 지사와 함께 반드시 당선돼 평택과 경기도의 일자리를 만들고 대한민국의 경제를 살리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공재광 후보와 남경필 후보가 맺은 10대 정책협약에는 ▲브레인시티 4차 산업 클러스터 육성 ▲평택항 동북아 거점항으로 발전 ▲신안산선 평택호 관광단지 연장 등 경제발전과 교통문제 해결을 위한 내용이 담겼다.

공재광 후보는 “남경필 후보는 평택항 신생 매립지 환수를 위해 앞장서 왔을 뿐 아니라, 브레인시티 재추진을 위한 용단을 내려 평택의 자존심을 살리고 평택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를 만드는데 앞장서 왔다”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또 “지난 4년간 공재광과 남경필이 평택과 경기도를 위해 땀을 흘려왔고 많은 성과를 이루어냈다”며 “추진하던 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당선시켜 임기 8년 동안 평택시의 현안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라고 표심을 자극했다.

남경필 도지사 후보는 “작년에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진 120여 만개의 일자리 중 절반이 넘은 62만 개를 경기도가 만들어 냈고 그중 많은 부분을 평택이 만들어 냈다”며 “남경필과 공재광이 함께 힘을 합쳐 평택을 대한민국 경제의 중심도시로 만들고 더 많은 일자리를 만들어 내겠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남 후보는 “나는 포퓰리즘을 배격하고 할 수 있는 약속만 하는 경제 도시사가 되겠다. 국민의 세금으로 포퓰리즘을 하면 우리 아이들과 후배들이 힘들어진다”며 “공재광 시장 후보와 함께 당선되면 일자리와 복지가 선순환하는 튼튼한 경제를 만들겠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