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IEK, PS4 마블스 스파이더맨 공개…“스파이더맨의 또 다른 삶을 다루고 싶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8-02 23:00 KRD2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블스스파이더맨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PS4 독점 타이틀 ‘Marvel’s Spider-Man’(이하 마블스 스파이더맨)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지난 7월 서울 모나코스페이스에서 개최된 간담회에서는 마블스 스파이더맨의 미디어시연 및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안도 테츠야(安藤哲哉, Ando Tetsuya)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와 인섬니악 게임즈(Insomniac Games)의 커뮤니티 디렉터인 제임스 스티븐슨(James Stevenson)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G03-8236672469

마블스 스파이더맨은 어드벤처장르로 비교적 간편한 조작으로 웹 스윙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돼 있다.

이 게임 속 주인공인 피터는 대학교를 졸업한 이후 실험실에서 과학자로 일을 하고 있으며 유저는 직장인 피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연구자 겸 과학자로 피터는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실험실에서 업무를 완수하고 기술 퍼즐을 풀어야 한다.

특히 마블스 스파이더맨은 거미줄을 쏘거나 또는 건물에 붙어 다니는 등 주변의 다양한 환경을 이용해 전투가 가능하도록 돼 있으며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스파이더맨의 슈트를 활용할 수도 있다.

인섬니악 게임즈 제임스 스티븐슨 커뮤니티 디렉터는 “마블스 스파이더맨은 피터의 성장과정을 그리고 있지 않으며 경험 많은 슈퍼히어로를 통해 스파이더맨의 또 다른 삶을 다루고 싶었다”며 “스파이더맨 세계와 피터 파커의 지속적인 충돌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도 테츠야 SIEK 대표는 “마블스 스파이더맨은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타이틀”이라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편 SIEK는 PS4용 마블스 스파이더맨을 9월 7일 발매할 예정이며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5만9800원, 컬렉터스 에디션(디스크 버전)은 16만9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은 6만9800원에 각각 발매된다. 다운로드 버전(스탠다드 에디션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주문은 PS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디스크 버전(스탠다드 에디션 및 컬렉터스 에디션) 및 다운로드 버전의 예약주문 시작일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