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로젠택배, 고객 전용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9-20 16:27 KRD7
#로젠택배 #고객 전용 #모바일 앱 #이벤트
NSP통신-로젠택배 앱 메인 화면 (로젠택배)
로젠택배 앱 메인 화면 (로젠택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로젠택배(대표 최정호)는 고객 전용 앱인 ‘로젠택배 앱’의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한 기념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로젠택배 앱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으로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해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주요 기능으로는 받는 택배, 보낸 택배, 택배예약, 퀵 서비스(고고밴), 배송조회, 지점·택배접수처 안내, 주소록, 사고 접수, 현금 영수증 발행, 문의하기 등이 있으며 추가적으로 택배사 송장 연동, 쇼핑몰 연동, 로젠샵 링크도 제공한다.

G03-8236672469

이 밖에 고객이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한 눈에 조회 가능한 위젯이 사용 가능하며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바코드 카메라 스캔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등 타사와의 차별된 기능도 돋보인다.

한편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 마켓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앱 스토어에서 로젠 택배로 검색하면 앱을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 16일까지로 이벤트 기간 안에 로젠 택배 앱을 설치 후 사용한 고객이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