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베스트메뉴로 구성된 ‘2018 갈라다이너’ 진행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8-11-29 14:15 KRD7
#더 리버사이드 #호텔 #리버사이드 #더 가든키친 #뷔페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이 올해도 연말을 맞아 ‘2018 아듀 더 가든키친 갈라다이너’를 진행한다.

더 가든키친은 고객들에게 더욱 새롭고 더 뛰어난 메뉴를 선사하고자 매월 스페셜 코너를 운영하여 새로운 메뉴를 선보여 왔으며 각 푸드 섹션별로도 계속적인 메뉴 개발로 꾸준히 신메뉴를 제공했다.

매년 연말이 되면 고객들에게 직접 설문 및 투표를 실시하여 한해동안 가장 인기있었던 메뉴들을 선정, 12월 한달간 BEST 메뉴를 한자리에 모아 모두 제공하는 ‘갈라다이너’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G03-8236672469

올 해는 기존 LA갈비, 토시살 스케이크, 간장게장, 앙쿠르트 스프, 화덕피자, 스펴셜 스시 등과 스페셜 메뉴로
까수엘라 / 미트로프 토마토소스 / 세이로무시 / 크랩케익 / 마라롱샤 / 갈레가 알 뽈뽀 (문어감자요리) / 베이징덕 등의 인기메뉴가 후보군으로 페이스북 고객댓글과 오프라인 고객 설문이 진행중이다.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의 갈라다이너 온라인 투표 참여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 증정이벤트도 진행된다.

더 가든키친 뷔페에서는12월달 내내 생맥주와 와인2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주류무제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에 있다.

또한 6인 이상부터 최대 100인까지 단체 예약시 단독으로 식사와 모임이 가능한 룸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대형룸의 경우 빔프로젝터와 사회자 단상등의 시설 또한 갖추고 있어 단독으로 연말 송년모임을 진행하기에 좋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12월 첫째주부터는 호텔내에 노벨라 뷔페를 추가 오픈하여 운영한다.

더 가든키친의 쉐프진와 키친을 그대로 제공하며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1,2부제 시간구분 제한없이 운영시간 내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벨라 뷔페은 더가든키친과 동일하게 와인 및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김나리 홍보팀장은 "더 가든키친은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호텔 뷔페로 눈부시게 빛나는 트리장식과 오픈키친 재정비 등 고객님들께 최고의 연말을 선사하고자 하는 준비를 모두 갖추었다. 현재 이미 연말문의가 쇄도하여 만석이 되는 날이 많아 꼭 사전예약 하시는 것을 권하여 드린다"고 말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한남내교 남단, 3호선 신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시주차 600대까지 가능한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어 강남권 연말 단체모임을 하기에 많은 장점들을 갖추고 있다는게 호텔측 설명이다.

한편,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12월 단체예약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팀을 선정하여 2019년 송년회 회식비 1인 무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리버사이드 호텔 카카오톡 에서 응모할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