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순천향대천안병원, '뇌종양 뇌내시경수술 전문클리닉' 본격 운영

NSP통신, 맹상렬 기자, 2018-12-03 15:55 KRD7
#순천향대천안병원 #이문수 #뇌종양 #뇌내시경수술 #전문클리닉
NSP통신-▲순천향대천안병원이 뇌종양 뇌내시경수술 전문클리닉을 개설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순천향대천안병원)
▲순천향대천안병원이 뇌종양 뇌내시경수술 전문클리닉을 개설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순천향대천안병원)

(충남=NSP통신) 맹상렬 기자 =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병원장 이문수)이 뇌종양 뇌내시경수술 전문클리닉을 개설하고 이달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클리닉 명칭은 ‘뇌내시경-뇌하수체클리닉’으로 뇌하수체종양을 비롯해 두개인두종, 척삭종, 뇌수막종 등 다양한 뇌종양을 뇌내시경수술로 제거한다.

뇌내시경수술은 머리를 열지 않고 콧속으로 내시경과 미세수술 기구를 집어 넣어 종양을 제거하는 최신 수술방법으로 흉터가 남지 않고 회복도 빨라 환자 만족도가 매우 높다.

G03-8236672469

수술은 배학근, 오혁진 신경외과 교수가 담당한다.

전문클리닉의 강점은 신속한 원스톱 의료서비스로 방문 당일 모든 검사를 실시하고 뇌종양이 발견되면 즉시 입원해 수술 받을 수 있으며 병의원 의뢰환자는 진료협력센터를 통하면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료 받을 수 있다.

배학근 교수는 “클리닉은 최신 뇌내시경수술 외에도 신경외과, 내분비내과, 이비인후과, 안과 등 여러 진료과의 전문가들이 함께 다학제 치료를 실시해 최상의 치료효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맹상렬 기자, smartr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