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든어택 ‘풀체인지’ 공개…박나래·장도연 캐릭터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14 18:33 KRD7
#넥슨 #서든어택 #풀체인지 #박나래 #장도연

내년 3월까지 다섯 차례 업데이트, 사이즈, 전략, 계급, 전투, 클랜 등에 변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를 공개했다.

내년 3월까지 총 다섯 차례 업데이트되는 풀체인지는 사이즈, 전략, 계급, 전투, 클랜 등 다섯 가지 영역에 순차적으로 변화를 주는 캠페인이다.

풀체인지 캠페인의 첫 업데이트는 ‘사이즈의 체인지’로 12월 20일 실시되며 게임 플레이 중 캐릭터가 매우 크거나 작게 변신하여 기존 FPS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추구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G03-8236672469

넥슨은 풀체인지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내년 1월 10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연다.

한편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했던 아이템 거래 시스템 플리마켓이 게임 내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업데이트된다. 이를 기념해 12월 27일까지 게임 내 ‘플리마켓’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면 각각 200 SP와 300 SP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는 코미디언 박나래와 장도연을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두 캐릭터는 각각 캐릭터 세트 효과와 신규 감정 표현 3종을 가지며 박나래, 장도연 캐릭터를 모두 사용할 경우 경험치 60%, 즉시 리스폰 효과, [단짝] 칭호 등 크로스 세트 효과 5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두 캐릭터 세트를 각 획득할 경우 캐릭터 프리 티켓(3개)을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카운트 구매 시 최대 500 SP를 추가 제공한다. 또 각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박나래&장도연 마우스 패드, 박나래 및 장도연 폴라로이드 사진, 특별 칭호 4종, 5000 SP 등과 교환 혹은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서든어택 개발사 넥슨지티의 선승진 디렉터는 “이번 겨울 캠페인을 통해 서든어택을 찾아 주실 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방향을 고민했다”며 “풀체인지 캠페인은 서든어택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망라한 업데이트로, 올 겨울 유저 분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