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이사 윤석제)가 겨울 시즌 캠페인 일환으로 생딸기를 활용한 주스 6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생딸기 메뉴는 ‘웰컴백(Welcome back) 생(生)딸’로 명명하여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생딸시리즈’가 다시 돌아왔음을 의미한다. 이번 메뉴에는 지난 시즌 출시하여 특히 많은 사랑을 받은 생딸라떼를 XL 사이즈로 새롭게 추가하여 더욱 크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를 비롯하여 생딸쥬스, 생딸키위, 생딸오렌지, 생딸망고를 다시 선보이고, 생딸라떼 위에 초콜릿 소스가 뿌려진 신선한 생딸기를 올려 새콤한 맛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생딸쏙라떼를 새롭게 출시한다.
한편,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을 보충해주는 대표적인 과일로 알려진 딸기는 멜라닌 색소 침착 방지 효과도 있어 기미, 주근깨와 같은 피부 트러블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항산화 작용도 뛰어난 것은 물론 암세포 억제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더불어 쥬씨 공식 SNS 채널에서는 새해맞이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쥬씨 생딸 신메뉴 인증사진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쥬씨, #생딸, #생딸라떼, #생딸쏙라떼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 후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2018년 12월 17일부터 2019년 1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2등 2명에게는 소니 액션캠을, 3등 50명에게 생딸라떼 모바일 상품권(M사이즈)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