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보령메디앙스 타티네쇼콜라, 신생아를 위한 ‘피기시리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1-16 09:21 KRD7
#보령메디앙스 #타티네쇼콜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이훈규)의 프리미엄 유아패션 브랜드 ‘타티네쇼콜라’가 황금돼지띠 신생아를 위한 ‘피기시리즈’를 출시했다.

타티네쇼콜라의 신제품인 ‘피기시리즈’는 배냇저고리, 가운, 우주복, 내의, 속싸개, 손싸개, 모자, 덧신 등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다양하고 실속있게 구성돼 있다. 피기시리즈의 모든 제품들은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운 60수의 프리미엄 양면 코튼으로 제작되어 연약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어 신생아를 위한 출산선물로 적합하다. 또한 귀엽고 통통한 돼지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모티브를 제품 곳곳에 적용해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황금돼지해의 의미를 더했다.

NSP통신-출산선물용 피기시리즈 (보령메디앙스 제공)
출산선물용 피기시리즈 (보령메디앙스 제공)

보령메디앙스의 타티네쇼콜라 관계자는 “올해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돼지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타티네쇼콜라의 ‘피기시리즈’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1차, 2차 물량이 완판됐으며 현재 3차 리오더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타티네쇼콜라는 한국의 ‘띠 문화’를 반영해 매년 그 해의 ‘띠’를 기념하는 콜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출산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기시리즈’는 전국 백화점 내 타티네쇼콜라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출산선물용으로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고급스러운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