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오잉글리시 ‘나만의 영상’ 자막 씽크 조절기능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2-08 10:24 KRD7
#한빛소프트(047080) #오잉글리시 #나만의영상 #자막씽크조절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가 오잉글리시에 ‘나만의 영상’ 자막 씽크(Sync) 수동 조절 기능을 추가했다.

나만의 영상은 이용자의 PC 또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미드, 영화, 애니메이션 영상과 자막 파일을 오잉글리시가 자동으로 분석해 영어 학습 콘텐츠로 바꿔주는 서비스다.

나만의 영상에 추가된 콘텐츠는 5개 단위로 자동 분할된다. 이용자들은 5문장씩 듣고 말하기 반복학습을 할 수 있으며 영상당 문장수를 10개, 15개 등으로 자유롭게 설정 할 수도 있다.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는 올해 안으로 학습자가 영상의 자막 내용 중 잘못된 부분을 직접 편집 수 있는 기능도 오잉글리시에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오잉글리시는 외국어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듣고 말하는 반복 학습법(쉐도잉 학습법)으로 최근 특허 등록(외국어 학습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외국어 학습방법)을 승인 받았다. 나만의 영상에 대해서도 현재 특허 출원한 상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자막 씽크 조절 업데이트를 단행했다”며 “오잉글리시를 통해 영어를 학습하는데 필요한 기능을 계속 추가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