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든어택, 건물 탈출 모드 ‘EXIT: 엘리베이터’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2-14 15:43 KRD7
#넥슨 #서든어택 #건물탈출모드 #EXIT엘리베이터

EXIT: 엘리베이터, 최대 4인이 함께 함정과 적에 맞서 건물 탈출하는 모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의 네 번째 시리즈로 건물 탈출 모드 ‘EXIT: 엘리베이터’를 업데이트했다.

EXIT: 엘리베이터는 최대 4인이 함께 건물 내 함정과 적에 맞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건물을 탈출하는 모드다. 플레이어는 단 하나의 생명력을 갖고 있어 무기와 회복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등 적절한 전략 활용이 중요하다.

탄창, 회복 키트 등 플레이 중 얻은 아이템은 동료와 공유할 수 있으며 동료가 빈사 상태에 빠질 시에는 회복 아이템을 활용해 구조할 수 있다. 또 정비소에서는 기존 무기 강화와 함께 무기 및 탄약 보급, 체력 회복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한편 넥슨은 EXIT: 엘리베이터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빙고 미션 이벤트 ▲PC방 접속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