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밀알복지재단에 총 4000만원 상당 어린이 간식 기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3-20 10:28 KRD7
#아이배냇 #밀알복지재단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대표 민병관)이 장애아동 등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어린이 간식 등 40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 기부했다.

기부된 간식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장애통합어린이집을 포함한 총 6곳의 복지시설을 통해 장애아동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NSP통신-(왼쪽부터)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획조정실장, ㈜아이배냇 심호준 이사 (밀알복지재단 제공)
(왼쪽부터)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획조정실장, ㈜아이배냇 심호준 이사 (밀알복지재단 제공)

영유아 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2012년부터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행복나눔N캠페인’에 참여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고 있다. 최근에도 미혼모 단체, 뇌성마비복지관, 푸드뱅크를 통해 기부활동을 이어가며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아이배냇의 심호준 이사는 “이번 기부가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사회로부터 받은 이윤은 사회로 환원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획조정실장은 “다가오는 5월에도 양사가 협력해 저소득 취약계층 300여 가정에 식료품, 생필품을 전달하는 ‘해피기빙박스’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