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백군기 용인시장, 삼성전자 기흥 캠퍼스 방문…투자 당부

NSP통신, 김난이 기자, 2019-05-18 10:31 KRD7
#용인시 #백군기용인시장 #삼성전자 #기흥캠퍼스 #반도체

“반도체지원과 신설해 반도체 기업들이 불편함 없이 행정지원 아끼지 않을 것”

NSP통신-17일 기흥구 농서동 삼성전자 기흥캠퍼스를 방문한 백군기 용인시장(오른쪽 두번째)이 관계자들과 시설답사를 하고 있다. (용인시)
17일 기흥구 농서동 삼성전자 기흥캠퍼스를 방문한 백군기 용인시장(오른쪽 두번째)이 관계자들과 시설답사를 하고 있다. (용인시)

(경기=NSP통신) 김난이 기자 = 백군기 용인시장은 17일 기흥구 농서동 삼성전자 기흥캠퍼스를 방문해 박찬훈 기흥·화성·평택단지장 등을 만나 적극적인 투자를 당부했다.

용인시에서 출발해 세계 최고의 반도체 기업으로 우뚝 선 삼성전자에 감사 인사를 하고 신규 투자 시 기흥사업장 투자를 요청하려는 것이다.

NSP통신-삼성전자 기흥캠퍼스를 방문한 백군기 용인시장(앞줄 왼쪽 세번째)이 박찬훈 기흥·화성·평택단지장(앞줄 왼쪽 두번째) 등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
삼성전자 기흥캠퍼스를 방문한 백군기 용인시장(앞줄 왼쪽 세번째)이 박찬훈 기흥·화성·평택단지장(앞줄 왼쪽 두번째) 등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

백 시장은 이날 삼성전자 임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반도체 생산라인을 돌아봤다.

이 자리에서 백 시장은 “반도체지원과를 신설해 반도체 기업들이 불편함 없이 활동할 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세계 반도체 성지인 이곳 기흥사업장에 과감한 투자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G03-8236672469

용인시는 한국 반도체 산업의 모태인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에 더해 최근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를 유치해 세계적 반도체 중심도시로 부상하고 있다.

NSP통신 김난이 기자 sury201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