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스포항병원, 영상의학과 전문의 ‘오가열 진료과장’ 영입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9-05-23 16:16 KRD7
#에스포항병원 #영상의학과 #전문의
NSP통신-오가열 진료과장 (에스포항병원)
오가열 진료과장 (에스포항병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이 영상의학과 전문의 오가열 진료과장을 새롭게 영입하며 진료 수준을 한층 더 높였다.

오 진료과장은 전남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병원 인턴 및 서울의료원 진단방사선과 수련을 거친 후 보성 아산병원, 서울 복지병원, 예산 명지병원, 서울 정동병원 등에서 영상의학과장을 역임하며 풍부한 임상경험을 쌓았다.

또한, 대한영상의학회 정회원, 대한근골격영상의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는 등 높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G03-8236672469

에스포항병원 영상의학과는 오 진료과장의 영입으로 총 3명의 전문의가 근무하며 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더 신속하고 정확한 영상의학적 검사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초기 대처가 생명과 직결되는 뇌졸중 환자는 물론 뇌, 척추, 관절 및 심장 질환 등 영상 진단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혈관조영촬영(Angio), 컴퓨터단층촬영(CT), 자기공명영상촬영(MRI) 및 엑스레이(X-ray) 검사를 적시에 시행하고, 정확한 진단과 판독을 통해 더욱 신속한 치료가 가능하게 되었다.

오가열 진료과장은 “에스포항병원의 훌륭한 진료 시스템이 더욱 발전하는데 보탬이 되고 싶다”면서, “처음으로 포항에서 근무하게 된 만큼 초심을 지키고 아름다운 인연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