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F이노베이션,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매장 위생 관리 강화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5-27 09:52 KRD7
#SF이노베이션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위생 #스쿨푸드 딜리버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스쿨푸드 딜리버리’의 매장 위생 관리 강화에 나선다.

SF이노베이션은 품질·위생 전담 부서인 QC팀(Quality Control, 품질관리팀)이 전 매장을 순회하며 식품 안전에 위협을 가할 수 있는 위생 부분에 대해 다시 한 번 점검하고 취약해진 부분을 보완, 최상의 위생 상태를 유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NSP통신

특히 배달 주문의 경우 고객의 눈에 제조 과정이 직접 보이지 않는 점을 감안해 더욱 높은 수준의 위생 기준을 설정해, 고객 우려를 불식시켜 나갈 예정이다.

또 스쿨푸드 및 스쿨푸드 딜리버리를 중심으로 김작가의 이중생활, 분짜라붐 등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고 있는 모든 브랜드 매장의 식품의약 안전처(이하 식약처) 위생등급제 인증을 추진 중이다.

G03-8236672469

이미 압구정 현대점, 김포현대아울렛점(매우 우수), 목동 현대점, 동부산롯데점(우수), 구리롯데아울렛점(좋음) 등이 식약처의 위생등급 인증을 획득했으며 순차적으로 전 매장에 확대해 나가 올해 안으로 전 매장 인증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위생등급제는 식약처가 2017년 5월 신설한 인증제도로 전국 음식점을 대상으로 위생 수준 향상과 안전한 외식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만들어졌고 평가기관인 한국식품안전관리등급원이 현장 평가를 통해 ‘매우 우수’, ‘우수’, ‘좋음’ 등 총 3단계 등급을 부여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