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인천개항장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 ‘U+로드’ 진행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06-03 09:50 KRD7
#LG유플러스 #인천개항장 #골목 #U로드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오는 9일까지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천개항장에 있는 음식점 및 카페 등의 상점에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 무료 증정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U+로드는 LG유플러스가 중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골목 상권과 제휴하는 프로모션으로 2018년 10월 서울 종로 서촌과 2019년 4월 서울 중구 필동에서 진행해 골목 상권의 유동인구가 늘어나고 제휴 상점의 방문 고객과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효과를 얻은 바 있다.

인천개항장은 대한민국 근대의 역사와 문화가 녹아 있는 곳으로 이번 U+로드는 인천 중구청과 협업하여 개항기 역사에 대해 널리 알릴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는 인천 중구 지역이 개항기 역사 명소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G03-8236672469

이번 인천개항장 U+로드를 기념하여 LG유플러스 고객가치그룹장 조중연 상무와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은 지난 5월 31일 인천 중구청사 앞에서 오프닝 기념식을 가졌다.

특히 이번 제휴 상점에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1211819, 련라꽃방 등 2개 꽃집이 포함되어 있고, 살롱드 연양네, 바느질 언니네 등 이벤트 상품에 대해 무료 증정 하거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개 공방도 포함되어 있다.

LG유플러스는 U+로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천 중구청 청사 앞에 전시된 조형물 ‘태극기 나무’ 등 에서 인증샷을 ‘#유플러스로드’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엽서를 쓰면 1년 후에 돌아오는 ‘느리게 우체통’ 이벤트도 운영한다.

주말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죽지갑과 이끼캔버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공방을 운영한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