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오잉글리시 신규 콘텐츠 실용문법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11 10:49 KRD7
#한빛소프트(047080) #오잉글리시 #실용문법

원어민이 직접 알려주는 학습 영상 50회 분량으로 제공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어학습 앱 오잉글리시가 신규 콘텐츠인 ‘원어민에게 배우는 실용문법’을 선보였다.

11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오잉글리시 이용자들은 무료 앱 업데이트를 통해 일상 회화 문장 속에 숨어 있는 실용문법을 쉽게 설명해주는 50개의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단순히 강의를 시청하는 게 아니라 원어민이 설명해주는 예문을 듣고 직접 말하는 반복학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문법과 회화를 동시에 익히는 게 가능하다. 또 모든 강의 마지막에 핵심 내용을 한 번 더 요약해 주기에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오잉글리시 관계자는 “문법과 회화는 별개라는 편견을 뒤집는 콘텐츠”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지금까지의 딱딱하고 지루한 교과서 문법이 아닌 실제 원어민이 사용하는 실용적인 문법을 생생한 회화 문장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잉글리시는 실제 듣고 말하면서 배우는 반복학습법을 프로그램으로 구현한 것으로 PC, 모바일(스마트폰 및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상관 없이 실시간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 앱은 특허 등록(외국어 학습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외국어 학습방법)을 승인 받았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T3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게임뿐만 아니라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인공지능(AI), 교육, 헬스케어, 드론, 블록체인 등 다각도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T3엔터테인먼트는 PC, 모바일,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개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8년 5월 한빛소프트의 최대 주주가 되면서 개발과 퍼블리싱의 시너지 효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