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올스웰, 다중이용시설로 공기기술 확장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7-17 15:28 KRD7
#올스웰 #공기기술 #다중시설 #공공시장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올스웰이 다중이용시설로 공기기술의 전문성을 넓혀 나간다.

올스웰은 17일 “공공시장에서의 환기 및 정화시스템에 대한 설계 수주를 위한 준비 작업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다”고 밝혔다.

공기기술에 대한 수요는 국내 학교나 공공 다중시설에서도 요구되고 있는 실정이다.

G03-8236672469

올스웰 측에 따르면 이같은 환경에서 전문적인 공기기술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각종 채널을 통해 잇따르고 있다. 최근에는 학교 및 공공시설 관련 공기정화시스템에 대한 문의도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NSP통신- (올스웰 제공)
(올스웰 제공)

올스웰이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특허 등록해 궁극적인 공기정화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는 ‘필터 없는 미세먼지 제거 장치’는 필터 대신 공기가속에 의한 압력차와 물을 이용함으로써 통상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필터기반의 공기정화 솔루션들과 차별화 되고 있다.

현재 이 기술은 세계2위이자 중국 1위의 철강기업인 바오산강철에 적용, 활용되면서 기업의 생산성과 환경오염 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강연수 올스웰 대표는 “대공간 환기정화시스템에 대한 조달등록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며 “올해는 해당 기술과 관련한 문의에 적극 대응하고 생활 공기기술에 대한 개선작업을 통한 실증화에 주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올스웰의 공기기술로 아이들은 마음 놓고 숨 쉬며 뛰어 놀수 있고, 시민들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스웰은 최근 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2019년 우수환경업체 ‘적합’판정을 받아 최종 선정을 기다리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