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잉글리시’ 프로젝트 관심…한 달만에 1200문장 정복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26 08:54 KRD7
#한빛소프트(047080) #오잉글리시 #영어 #김태훈강사

일반인 8명의 영어학습 김태훈 강사 코칭 받으며 실력 UP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특허 받은 영어학습 앱 ‘오잉글리시’를 활용한 일반인들의 영어정복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빛소프트는 오잉글리시와 함께하는 당신의 영어정복기(이하 오당기)의 첫 오프라인 코칭데이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오당기는 일반인 8명이 6개월 동안 유튜브 채널 Bridge TV의 김태훈 강사 코칭을 받으며 오잉글리시를 활용해 영어실력을 높이는 프로젝트다.

G03-8236672469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는 참가자들의 개인 영어 학습 모습, 오프라인 코칭 미션 수행 장면 등이 담겼다. 미션 실수 모습까지 생생하게 공개된 가운데 시청자들은 참가자들에 대한 응원 댓글, 다음 회차 참여를 희망하는 댓글 등을 통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오당기 참가자들은 오잉글리시로 영어를 반복 학습하고 2주 단위로 김태훈 강사의 오프라인 코칭을 받는다. 순수 국내파 통역사인 김태훈 강사는 한국외대 통번역 대학원을 졸업했고 이창용어학원 통대 입시 대표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참가자들의 영어실력이 향상되는 과정은 유튜브 Bridge TV 채널 및 오잉글리시 공식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된다. 8명의 일반인 출연자 외에도 이번 프로젝트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네이버카페 오당기에 가입해 출연자와 동일한 커리큘럼 및 미션에 참여 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당기 프로젝트를 통해 한 달만에 1200여개 회화 문장을 숙지한 참가자가 나타나는 등 오잉글리시의 영어 학습 효과가 입증되고 있다”며 “8명의 참가자 외 카페 가입자들도 각자의 학습 내용을 게시판에 적극 공유하며 영어 실력 향상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오잉글리시는 실제 듣고 말하면서 배우는 반복학습법(쉐도잉 학습)을 프로그램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최근 특허 등록(외국어 학습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외국어 학습방법)을 승인 받았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T3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게임뿐만 아니라 가상현실(VR) 및 AR, 교육, 헬스케어, 드론, 블록체인 등 다각도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