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보이스 비!!’ 크랭크인…노영학·김희찬 캐스팅 완료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26 13:56 KRD7
#보이스비 #크랭크인 #노영학 #김희찬
NSP통신- (김희찬-키이스트, 노영학-K美star)
(김희찬-키이스트, 노영학-K美star)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윤민식 감독의 첫 장편 액션 영화 ‘보이스 비!!(Boys be!!)’가 캐스팅을 완료하고 7월 크랭크인 했다.

영화 ‘보이스 비!!’는 외로움을 잘타고 누구에게도 지기 싫어하는 고교 싸움짱 승인(김희찬)이와 싸움짱을 오랜 친구로 두고 있지만 누구와도 싸우고 싶지 않은 평화주의자 현태(노영학)가 지역의 양아치 건달까지 낀 싸움에 휘말리게 되면서 서로의 진정한 우정을 확인해 가는 액션 드라마다.

영화 ‘보이스 비!!’의 주연배우인 김희찬은 영화 ‘글로리데이’에서 류준열, 김준면 등과 호흡을 맞추며 섬세한 감정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다른 주연배우인 노영학은 이미 기 종영된 SBS드라마 ‘해치’에서 역대급 연령군으로 불릴 만큼 소름 돋는 연기로 드라마의 후반을 책임졌던 연기파 배우이다.

G03-8236672469

또 지난 수년간 독립영화계의 박해일(?)로 불리며 연기력을 인정받은바 있는 강혁일, 2015년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이두석, 10여편의 독립 장단편에 출연하며 연기력이 검증된 박지훈, 2018년 전주국제영화제 화제작인 ‘비행’에서 탈북자 남자주인공역을 맡은 홍근택 등이 함께 출연하며 불꽃튀는 연기 대력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연출을 맡은 윤민식 감독은 지난 수년간 액션 단편영화만 4편을 연출했을 정도로 흔치 않게 액션 장르에 특화되어 있는 준비된 감독이다. 이번에 연출하는 ‘보이스 비!!’ 또한 본인이 연출한 단편 액션 영화 ‘우기’의 확장판이자 완성판으로써 단편에서 미쳐 보여주지 못했던 섬세한 드라마와 새로운 액션을 본 작품을 통해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