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갤러리, ‘제주도 동화’ 담은 우지영 작가 개인전 개최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9-08-07 10:03 KRD7
#유디치과 #유디갤러리 #우지영개인전 #강남뱅뱅 #제주도
NSP통신-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우지영 작가의 동화작품이 유디갤러리에 전시된다. (유디치과)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우지영 작가의 동화작품이 유디갤러리에 전시된다.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윤민영 기자 = 유디갤러리에서는 바쁜 일상 속 잠깐이나마 어린 시절을 회상할 수 있는 작품을 선보인 동화작가 우지영의 개인전을 개최한다.

오는 9일~28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아름다운 제주도를 배경으로 하늘과 바다가 함께 어우러진 풍경과 동물이 등장하는 등 아이들의 순수하고 맑은 동심의 세계를 표현한 우 작가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동화 일러스트이지만 깊이감을 주기 위해 한지에 여러 장의 종이를 덧대어 만든 바탕에 그림을 그리고 자연의 생생함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색감을 사용했다.

G03-8236672469

우 작가는 마주보기동화그림회 원화전 8회, My Art & Love Exhibition, 제주삽화회 창립전에 참여해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우 작가는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에 동심을 담은 동화작품들을 통해 마음 속 담아두었던 어린 시절 감성과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NSP통신 윤민영 기자 min0new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