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8월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8-14 09:49 KRD7
#벤츠 #한성자동차 #8월 #프로모션
NSP통신-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8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E-Class 10만대 판매를 기념해 E-Class 차량 시승 고객에게 8월 한 달간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 위켄드백, 와인 스토퍼 세트, 텀블러를 76명에게 증정한다.

또 각 전시장 별로 진행되는 시승행사에 참석 후 당일 계약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우산도 제공한다.

G03-8236672469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의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Lady H’도 진행하며 지난 6일 한성자동차 강남전시장이 ‘시네 드 쉐프’에서 오세득 셰프와 함께 ‘영화 속 미식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 데 이어 12일 삼성전시장은 고급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와 함께 진행하는 ‘메이크업 클래스’ 그리고 수원전시장은 22일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과 함께 ‘홈 트레이닝 클래스’를 진행한다.

Lady H는 여성 고객들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한성자동차만의 코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여성 고객들이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10일 춘천전시장과 23일 원주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의 골프 이벤트 ‘Golf de Hansung’을 진행하며 행사 참가 고객은 원 포인트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 벤츠 와인 스토퍼 세트를 제공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