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블럭스, 글로벌 마케팅–영업 총괄 책임자 마커스 섀퍼 선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9-02 20:16 KRD7
#유블럭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블럭스는 마커스 섀퍼(Markus Schaefer)를 글로벌 마케팅 및 영업 부문 총괄 부사장으로 임명했다. 섀퍼 신임 총괄부사장은 전 소속 기업에서 시장 점유율을 신장시키며 탄탄한 실적을 기록한 반도체 분야의 베테랑으로 유블럭스의 경영진에 합류하게 되었다.

섀퍼 신임 부사장은 마케팅 및 영업 부문에 관한 최고 경영자의 지휘 권한을 넘겨받을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유블럭스의 최고 경영자(CEO)는 회사 전략 및 주요 고객과의 관계에 보다 전념할 계획이다.

섀퍼 부사장은 독일 아헨공과대학교(RWTH Aachen)에서 전기 공학 석사 및 미국 티핀(Tiffin) 대학에서 MBA를 취득했다. 그는 지난 15년 이상 인피니온(Infineon), NXP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MACOM에서 해외 영업을 담당하며, 유블럭스와 관련된 제품 및 시장에 대한 자신만의 탁월한 통찰을 구축했다. NXP 재직 당시 무선(RF) 및 전력 관리 부문의 지속적 성장에 기여했다.

유블럭스의 토마스 자일러(Thomas Seiler) CEO는 “탁월한 경력의 섀퍼 부사장을 유블럭스 경영진으로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며 “섀퍼 부사장은 유블럭스의 영업 전략의 진일보를 도모할 수 있는 관련 산업 분야에 대한 통찰과 지식, 그리고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영업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영업적 노하우를 갖춘 준비된 인재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섀퍼 신임 부사장은 “지난 20여년 간 유블럭스는 포지셔닝 및 무선 통신 솔루션 분야의 혁신적인 선도 기업으로 자리를 잡았다”며 자신은 “이러한 모멘텀을 활용하고, 유블럭스 전 직원과 협력하여, 유블럭스가 추구해온 성장을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