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마트, 추석 맞이 제수용품 할인 행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9-05 08:44 KRD7
#이마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마트는 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피코크 제수음식 약 40여종 구매 고객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선보이는 피코크 제수음식은 송편부터 잡채, 식혜, 떡갈비, 각종 전까지 약 40여종으로 피코크 상품들로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군을 갖췄다.

일반적으로 명절 음식은 재료 손질부터 음식이 완성되기까지 긴 시간과 많은 노동력을 필요로 하는데, 피코크 제수음식은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 간단하게 조리하면 되기 때문에 매년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피코크 제수음식은 조선호텔 출신 쉐프가 개발한 레시피를 사용했으며, 전류의 경우 수작업을 통해 상품을 제조해 차례상에 올려도 손색이 없는 맛과 품질이 특징이다.

NSP통신-명절 피코크 제수음식 (이마트 제공)
명절 피코크 제수음식 (이마트 제공)

이마트 피코크 제수음식은 출시 4년만에 매출이 약 3배 이상 증가하며 기존 전통방식의 제수음식을 대체해나가고 있다.

지난 2014년 설을 앞두고 모듬전, 고기완자전, 오색꼬지전 등 6종으로 출시된 피코크 제수음식은 5년이 지난 현재 약 40개 품목까지 확대되었다.

이 외에도, 교자상부터 한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명절 용품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이마트 곽정우 피코크델리담당 상무는 “가정간편식 중에서도 시간과 일손 단축 체감효과가 큰 제수음식이 일반 가정간편식 대비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간편하고 뛰어난 품질의 가정간편식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