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텔라’ 크랭크인…손호준·이규형 리딩 현장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09 12:56 KRD7
#스텔라 #크랭크인 #손호준 #이규형
NSP통신-손호준.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손호준.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스텔라’가 손호준과 이규형 등의 캐스팅을 마무리짓고, 케미를 뽐내는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영화 ‘스텔라’는 차량담보대출 업계 독보적 에이스 영배(손호준 분)가 절친 동식(이규형 분)이 빼돌린 고급 슈퍼카를 찾기 위해 아버지의 유산 스텔라를 타면서 벌어지는 쫓고 쫓기는 판타지 코믹 드라마다.

최근 종영한 ‘눈이 부시게’,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서 특유의 코믹함과 진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손호준은 이번 영화 ‘스텔라’에서 영배 역을 맡았다. 자동차 스텔라와 티격태격하며 예측불허 버디 케미를 뽐내는 신박한 코미디 연기뿐만 아니라 좌충우돌 우당탕탕 자동차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의사요한’과 ‘라이프’ 등에서 카리스마 있는 역할을 맡았던 이규형은 영화 ‘스텔라’를 통해 딸 바보&아들 바보 같은 면모로 미워할 수 없는 아빠 동식역을 맡아 코믹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특히 아역배우들과의 남다른 부자 케미는 리딩 현장을 빵빵 터트리며 제작진의 웃음 유발했다는 후문. 손호준과 이규형의 실제를 방불케 하는 절친 케미 또한 영화에 다채로움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G03-8236672469

영화 ‘스텔라’의 연출은 권수경 감독이 맡았다. 권수경 감독은 전작 ‘형’을 통해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며 탁월한 감각을 선보인 바 있다. 이와 함께 ‘극한직업’과 ‘완벽한 타인’의 흥행 초석을 마련했던 배세영 작가가 ‘스텔라’의 각본을 맡아, 권수경 감독과 배세영 작가의 코믹 이정표를 따라갈 ‘스텔라’의 기대치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29일 진행된 대본 리딩 및 고사 현장에서 손호준은 “즐겁게 촬영하면서 모두가 즐거워 할 수 있는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라고 다짐을 밝혔고, 이규형은 “좋은 배우들과의 호흡을 통해 유쾌한 작품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각오를 밝히며 ‘스텔라’의 무사 촬영과 흥행을 기원했다.

영화 ‘스텔라’는 지난 9월 3일 크랭크인, 2020년내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