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향

호반건설, 사회복지시설 ‘소화누리’ 후원금 전달

NSP통신, 최유진 기자, 2019-09-09 15:47 KRD7
#호반건설 #소화누리 #사회복지 #사회공헌
NSP통신- (호반건설)
(호반건설)

(서울=NSP통신) 최유진 기자 = 호반건설은 9일 광주 사회복지법인 소화자매원에서 운영하는 소화누리(광주광역시 남구 소재, 이하 소화누리)에 방문해 노후된 사무기기 및 PC 교체를 위한 후원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소화자매원 대표이사 조영대 신부, 상임이사 이영희 수녀, 소화누리 원장 심미경 수녀, 호반건설 손달원 상무, 호반그룹 재단사무국 송진오 차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소화자매원 조영대 신부는 “10년 전 공공기관에서 기부 받은 PC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많았다”며 “호반건설의 후원으로 우리 시설의 행정업무 등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호반건설 손달원 상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마음을 전달하게 돼 기쁘고 소화누리 가족들의 노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화누리는 1985년에 설립된 사회복지시설로 성인여성 정신 장애인을 보호하며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직업 훈련 교육, 사회적응훈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호반건설은 지난 2011년부터 주방환경개선 지원, 장애인 여행 지원, 사랑의 김장 나눔 등 소화누리에 지속적인 후원과 지원을 하고 있다.

NSP통신 최유진 기자 yujin.cha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