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원미디어·아리따움, 컵오브테라피 콜라보 화장품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26 11:24 KRD7
#대원미디어(048910) #아리따움 #컵오브테라피 #콜라보화장품

대원미디어, 글로벌 인기 IP의 국내 사업 지속 확대中

NSP통신-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아모레퍼시픽 대표 뷰티 편집샵인 아리따움과 함께 ‘컵오브테라피’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

대원미디어와 아리따움은 북유럽의 핀란드 대표 힐링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컵오브테라피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전국 1130여개의 아리따움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0월 1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은 ▲아리따움 올데이 워터 프라이머와 ▲아리따움 올데이 톤업크림 총 2종으로 컵오브테라피 애니멀 캐릭터와 따뜻한 문구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컵오브테라피는 핀란드의 정신의학상담치료사 Antti Ervasti(안티 얼바스티)와 Elina Rehmonen(엘리나 레모넨) 그리고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 Matti Pikkujamsa(마티 피쿠얌사)가 만나 개발한 콘셉트 일러스트레이션이다. 특히 Matti Pikkujamsa는 핀란드 일러스트레이션협회(Finnish Illustration Association)로부터 2019년 올해의 핀란드 일러스트레이터를 수상할 만큼 '컵오브테라피' 특유의 힐링 감성은 이미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0월 중순에는 전국 각 서점과 온라인에서 컵오브테라피 에세이북 국내 정식 출판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대원미디어는 예스24와 함께 컵오브테라피 굿즈 프로모션(9월 16일~10월 1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 대원미디어는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와 함께 컵오브테라피 콜라보레이션 스마트폰 케이스 및 허브톡 등 라이선스 상품 총 4종을 오는 10월 15일 출시할 예정으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추후 일정으로는 올해 12월초 컵오브테라피 일러스트레이터 Matti Pikkujamsa의 내한 행사로 작품 전시 및 드로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8에서도 컵오브테라피의 다양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전망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서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며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시작으로 유럽과 미주 등 전세계 곳곳의 글로벌 인기 IP 론칭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