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뉴이스트, 새 앨범명 ‘The Table’ 공개..21일 컴백 박차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0-04 11:07 KRD7
#뉴이스트 #미니7집 #The Table #컴백
NSP통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뉴이스트가 본격 컴백 예열에 들어갔다.

소속사 측은 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 콘셉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21일 발매 예정인 일곱 번째 미니 앨범명 ‘The Table(더 테이블)’을 공개했다.

콘셉트 페이지에 따르면 새 앨범명인 ‘The Table’이라고 쓰인 한 장의 초대장이 가장 먼저 등장한다. 이후 초대장이 펼쳐지면서 ‘Piece of your love('피스 오브 유어 러브)’ ‘당신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라고 적힌 메시지창이 나타나 시선을 잡는다.

G03-8236672469

특히 펼쳐진 초대장 속에는 사연 신청란이 있어 팬들이 직접 참여해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전할 수 있도록 해 뉴이스트가 사연을 보낸 이들에게 앨범 발매와 함께 어떤 특별한 선물을 선사해줄지 궁금하게 한다.

뉴이스트는 새로운 이야기와 변신을 암시하는 프리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이처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콘셉트 페이지를 공개,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7집 ‘The Table’에 담아낼 스토리에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게 만들고 있다.

뉴이스트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미니 7집 ‘The Table’로 가을 가요계 시장에 발을 내딛는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