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마트, 몰리스펫샵 ‘댕냥이클럽’ 론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0-08 08:51 KRD7
#이마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몰리스펫샵이 반려인과 캣맘 대디를 대상으로 ‘댕냥이클럽’을 론칭하고, 구매 스탬프 적립 시 할인 금액에 최대 한도가 없는 할인 쿠폰을 차등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댕냥이클럽’은 전국 33개 몰리스펫샵에서 반려용품(식품 포함)을 구매할 시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에 따른 혜택을 주는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몰리스펫샵은 ‘댕냥이클럽’ 첫 가입시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이후 추가로 3, 7, 10번째 스탬프를 적립할 때마다 각각 10, 10, 20% 몰리스펫샵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릴레이 스탬프' 행사를 진행한다.

G03-8236672469

스탬프는 오는 12월31일까지 몰리스펫샵에서 2만원 이상의 반려용품(서비스, 수족관, 소동물품목 제외)을 구매할 시 적립되며, 할인 쿠폰 또한 오는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댕냥이클럽 (이마트 제공)
댕냥이클럽 (이마트 제공)

‘댕냥이클럽'은 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가입할 수 있고, 스탬프는 1일 1개 적립이 가능하다. 결제 시 이마트앱 내 모바일 포인트 카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자동 적립된다.

이처럼 몰리스펫샵이 '댕냥이클럽'을 선보인 이유는 펫산업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멤버십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다. 이 밖에도 몰리스펫샵은 올바르고 선진적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행동교정 프로그램’과 ‘장례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배병빈 이마트 몰리스BM은 “국민의 1/4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으며 ‘길냥이’를 돌보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등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크다”며, “이에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댕냥이클럽’을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질 높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