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샘표, 만능 떡볶이 양념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0-22 08:49 KRD7
#샘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는 양념 3종을 새로 출시했다. 이로써 샘표는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매콤달콤 학교앞 떡볶이 양념’과 ‘매콤칼칼 신당동 국물떡볶이 양념’과 함께 총 5종의 떡볶이 양념을 선보이게 됐다.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은 기름을 살짝 두른 팬에 떡을 굽고 양념을 발라주면 추억의 떡꼬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달짝지근한 맛이 특징이다. 소시지와 떡을 꼬치에 번갈아 끼워 먹는 ‘소떡소떡’ 양념으로도 잘 어울리고, 치킨이나 튀김, 만두 등을 찍어 먹는 디핑소스로 활용해도 좋다.

‘크레이지 핫 매운 떡볶이 양념’은 화끈하게 매운 맛이 당길 때 떡, 어묵, 양파만 있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이다. 깔끔하게 매운 맛이 돌아서면 자꾸 생각날 정도로 맛있다. 기호에 맞게 소시지나 양배추, 당면, 치즈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NSP통신-떡볶이 양념 3종 (샘표 제공)
떡볶이 양념 3종 (샘표 제공)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은 우유와 떡만 있으면 누구라도 별미 요리인 불닭 크림 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매콤한 고추장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다. 떡 대신 면을 이용하면 불닭 크림 우동이나 매콤 크림 파스타로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샘표 마케팅팀 관계자는 “국민 간식 떡볶이의 인기가 날로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떡볶이 양념을 조사한 끝에 떡볶이 양념 라인업을 추가하게 되었다”며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의 맛 연구 노하우를 담은 떡볶이 양념 3종으로 많은 소비자가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