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12월 개봉…김인권·서태화·이나라의 발칙한 코미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28 13:13 KRD7
#아직사랑하고있습니까 #개봉 #김인권 #서태화 #이나라

코믹 케미와 유쾌함을 담은 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디스테이션)
(디스테이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의리로 사는 10년 차 부부가 색(!)다르게 사는 이들을 만나며 지루한 삶에 활력을 찾아가는 19금 블랙 코미디 영화다.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10년 차 부부와 이들 부부에게 끼어든 남녀들의 모습을 통통 튀게 담아내 영화의 발칙하고 유쾌한 매력을 예고한다.

G03-8236672469

먼저 ‘와이프 사랑해?’라는 질문에 “그럴걸”이라고 답할 만큼 사랑보단 익숙함과 의무감이 커진 영욱(김인권)과 연경(이나라)의 모습은 많은 성인남녀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이런 10년 차 부부 사이에 색다르게 사는 세 사람, 본능대로 사는 남자 민식(서태화), 즐기면서 사는 여자 재순(이서이), 참지 않고 사는 여자 혜인(장가현)이 끼어들어 어떤 새로운 세상을 일깨워줄지 궁금증이 커진다.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믿고 보는 명품 배우 김인권과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서태화, 이나라 등이 선보이는 맛깔나는 코믹 연기가 영화의 유쾌한 매력과 어우러져 시너지를 유발, 12월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