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의왕도시공사, 청소년 자립생활관 후원금 전달식 가져

NSP통신, 남승진 기자, 2019-11-11 10:58 KRD7
#의왕시 #의왕도시공사 #청소년 #후원금 #사회공헌기금

임직원 사회공헌기금 모아 마련한 후원금 100만원 전달

NSP통신-8일 의왕시도시공사에서 경기 청소년 자립생활관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8일 의왕시도시공사에서 경기 청소년 자립생활관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경기 의왕도시공사(사장 최욱)는 지난 8일 의왕시 고천동에 위치한 경기 청소년 자립생활관과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의왕도시공사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희망 나무 심기’ 사회공헌기금을 통해 마련한 것으로 지역 내 위기 청소년 보호시설인 경기 청소년 자립생활관 거주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사회 구성원으로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의왕도시공사 문병기 경영지원실장 및 박창호 시민복지실장, 박근철 경기도의원, 한국소년보호협회 이세봉 총장, 경기 청소년 자립 생활관 크리스김 관장 등이 참석했다.

G03-8236672469

공사 관계자는 “직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한 후원금이 위기 청소년들이 사회구성원으로서 건강하게 자립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협력 및 상생을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으로 지역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효도 드림 장수사진 촬영, 따뜻한 사랑나눔 헌혈, 생명 나눔 애착인형 제작·기부 등 이웃 사랑 및 지역사회 환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