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MG새마을금고 재단, 취약계층 지원사업 협약식 개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9-11-13 13:41 KRD7
#MG새마을금고 #MG희망나눔 #아동지원사업 #사회취약계증 #생필품지원
NSP통신-박차훈 MG새마을금고 재단 이사장(왼쪽 4번째)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제공)
박차훈 MG새마을금고 재단 이사장(왼쪽 4번째)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박차훈, 이하 MG새마을금고 재단)은 지난 12일 새마을금고중앙본부에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아동양육비 및 여성청소년 생활필수품 지원사업 협약식을 개최했다.

MG새마을금고 재단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양육비 및 여성청소년에게 생활필수품 등을 지원해 취약계층의 경제적 부담 경감을 도모한다.

MG새마을금고 재단 박차훈 이사장은 “MG새마을금고 재단의 지원이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동,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앞으로도 MG새마을금고 재단은 지역사회의 균형적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