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속물들’ 12월 12일 개봉…10종 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15 08:26 KRD7
#속물들 #개봉일 #보도스틸

속내를 숨긴 ‘속물들’의 모습 담아내 스토리 기대감 상승

NSP통신- (삼백상회)
(삼백상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속물들’이 12월 12일로 개봉일을 최종 확정하며 속내를 숨긴 속물들의 모습을 담은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속물들’은 동료작가의 작품을 베끼다시피한 작품을 차용미술이라는 말로 포장해서 팔아먹는 미술작가 선우정(유다인)을 중심으로 각자의 속마음을 숨긴, 뻔뻔하고 이기적인 네 남녀의 속물같은 이야기를 그린 블랙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저마다의 욕망과 속내를 숨긴 ‘모태 속물’ 선우정(유다인), ‘어쩌다 보니 속물’ 김형중(심희섭), ‘의외로 속물’ 서진호(송재림), ‘딱 봐도 속물’ 탁소영(옥자연), 그리고 ‘속물본좌’ 유지현(유재명)까지 다양한 속물 캐릭터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G03-8236672469

먼저 유다인과 심희섭, 송재림, 탁소영, 그리고 유재명의 개인 스틸은 각기 다른 성격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유다인은 차갑고 냉철한 분위기로 자신의 의중을 숨기고 있다. 누군가를 빤히 바라보고 있는 심희섭과 싱긋 미소 짓고 있는 송재림은 마주보고 앉은 상대와 어떤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짧은 상의에 화려한 재킷을 걸친 옥자연과 조심스레 이야기 중인 유재명의 모습은 ‘속물들’에서 몰고 올 폭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 멱살을 잡힌 채 눈 하나 깜박하지 않는 유다인과 한 자리에 모인 유다인, 심희섭, 송재림의 얽히고 설킨 시선을 담은 스틸은 뻔뻔하고 이기적인 주인공들의 속물 같은 모습을 잘 드러내고 있다. 스틸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은 이들이 ‘속물들’에서 펼쳐낼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