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견공본가 멍이장군, 연예인 봉사단 ‘스마일플러스’ 참여 ‘나눔대축제’ 후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11-20 13:32 KRD7
#견공본가 #멍이장군 #스마일플러스 #나눔대축제 #연예인 봉사단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견공본가 보약사료브랜드 멍이장군은 지난달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의 평화의 광장에서 나눔국민 운동본부 주최로 열린 ‘대한민국 나눔대축제’를 후원했다고 20일 밝혔다.

NSP통신

올해 10회째를 맞아 열린 이번 ‘나눔대축제’에는 개그맨 김수용 강유미 등이 소속된 연예인 봉사단체 ‘스마일플러스’가 참여해 온정을 나눠 눈길을 끌었다.

멍이장군 측에 따르면 스마일플러스 회원들이 이 행사에서 다양한 기업들로부터 기증받은 상품들을 특별 할인 판매해 모은 기부금을 주최 측에 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제품을 후원했다.

이날 김윤희 한상규 임혁필 김완기 김인석 윤성호 김경진 이형 등 개그맨들과 슈퍼모델 박선애 안희림, 배우 홍이주 등 스마일플러스 회원들은 즉석에서 바통을 넘겨받으며 관람객들의 ‘착한 소비’를 응원하기 위해 공연을 펼쳐보였다는 후문이다.

G03-8236672469

류홍선(한의학박사. 한방동물의학연구회의 부회장) 견공본가 대표는 “앞으로 한의학이론을 접목한 여러 형태의 반려동물용 사료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기회가 될 때마다 나눔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견공본가는 최근 서울산업진흥원의 기술상용화지원사업에 선정돼 양산을 위한 자금 마련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된 ‘멍이장군 뼈튼튼 플러스’ 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액을 초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견공본가 멍이장군 홍보대사로는 개그맨 권영찬과 영화감독 윤학렬, 가수 신나라, 라윤경 등 반려견을 사랑하는 많은 연예인들이 위촉돼 활동 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