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미스틱 공개…27일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21 16:30 KRD7
#펄어비스 #검은사막모바일 #미스틱

100인이 참가해 전투를 치르는 대사막 2차 업데이트 ‘태양의 전장’ 예고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신규 클래스 ‘미스틱’을 공개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신규 클래스 미스틱, 신규 지역 대사막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알림 신청 이벤트에 참여해 업데이트 당일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심연 등급 장신구 풀세트 ▲심연 등급 장비 풀세트 ▲5세대 신규 반려동물 ▲월드 우두머리 파편 선물 상자를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원작 ‘검은사막’에서 호쾌한 전투로 큰 인기를 끌었던 ‘미스틱’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시작부터 각성 클래스로 27일 등장할 예정이다. 미스틱은 날렵한 몸놀림의 무예가로 주먹을 보호하는 장비 청파각을 주무기로, 완갑을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G03-8236672469

대사막 2차 업데이트 태양의 전장도 공개돼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 서버에서 모인 100인의 이용자가 동시에 전투하는 콘텐츠로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지역 대사막이 업데이트되며 사막 복장과 텐트 등 사막 관련 아이템이 추가됐다. 대사막은 흑정령과 고대인의 비밀이 시작된 곳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지역이다.

펄어비스는 대사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포럼에서 ‘대사막 공략&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