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저축은행중앙회, 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연간 봉사활동 결연 체결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9-11-27 11:06 KRD7
#저축은행중앙회 #마포구 #노인종합봉지관 #봉사활동 #도시락
NSP통신-박재식 저축은행중앙회장(왼쪽부터 5번째)과 김윤태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장(왼쪽 6번째)이 중앙회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도시락 배달 봉사 활동 전에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저축은행중앙회 제공)
박재식 저축은행중앙회장(왼쪽부터 5번째)과 김윤태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장(왼쪽 6번째)이 중앙회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도시락 배달 봉사 활동 전에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저축은행중앙회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저축은행중앙회는 서울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연간 봉사활동 결연 및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후 마포구 일대 어르신들을 위해 도시락을 배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중앙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중앙회는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위해 매달 도시락 배달 및 장애인 식사 도움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재식 중앙회장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건네고자 임직원과 함께 나섰다”며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일회성 활동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저축은행중앙회는 저축은행업계와 함께 지난 7월 약 8톤 규모의 양파를 구매해 기부한 바 있다. 그 외 강원도 산불 성금 기탁, 1사1교 자매결연학교에 장학금을 지급했다. 오는 12월에는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과 봉사활동 결연을 맺고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