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수원 반딧불이 연무시장, 12월의 크리스마스 빛 축제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9-11-27 11:08 KRD7
#크리스마스 #연무시장 #반딧불이 #불빛축제 #전통시장
NSP통신-12월 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수원 반딧불이 연무시장에서 크리스마스 빛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포스터. (수원 반닷불이 연무시장)
12월 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수원 반딧불이 연무시장에서 크리스마스 빛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포스터. (수원 반닷불이 연무시장)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미리 만나보는 크리스마스 행사중 12월에 로맨틱한 겨울밤 불빛축제를 찾아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에 젖어보는 건 어떨까

경기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수원 반딧불이 연무시장은 찬바람이 스미는 겨울밤 연인과 가족을 위한 크리스마스 빛 축제를 12월 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개최한다.

산타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축제기간 동안 거리는 반짝반짝 빛나는 빛의 향연에 화려하게 물든다.

G03-8236672469

시장 입구의 메인게이트와 거리 상공에 장식된 조명은 환상적인 야경을 선사하고 크리스마스 선물 박스와 대형트리로 꾸민 포토 존은 행복한 수다와 사랑을 나누는 12월의 선물이 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흠뻑 빠질 수 있다.

연무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가장 크게 고민했던 건 시장을 찾은 고객 여러분께 따뜻한 겨울 이야기를 만들어 주고 싶다는 거였다”며 “군고구마, 군밤, 쫀드기 등 다양한 겨울 군것질은 세대를 잇는 추억을 재생시키고 아름다운 캐롤과 멋진 공연, 야시장에 곁들여진 흥겨운 DJ 파티가 동화 속에 들어온 듯 한 환상적인 경험을 만들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축제가 전통시장 비수기인 겨울철의 특색 있는 관광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축제의 매력에 강한 기대감을 전했다.

12월의 토요일 밤을 매력적으로 물들이게 될 수원 반딧불이 연무시장 크리스마스 빛 축제는 경기도가 지원하는 상생발전형공유마켓 사업이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