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단신

KB금융, KB혁신금융협의회 제3차 회의 개최 외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9-12-03 10:09 KRD7
#KEB하나은행 #KB금융 #NH농협은행 #한국씨티은행 #아동수당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이벤트 실시=KEB하나은행은 아동수당 적금을 신규 가입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적금은 만 6세 이하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정액적립식 적금 상품이다. 최대 가입금액은 월 10만원, 가입기간은 최소 1년, 최대 3년까지 연단위로 조절 가능하다. 아이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후 만기까지 보유 시 연 1.5%의 우대금리가 더해진다.

○ …KB금융, KB혁신금융협의회 제3차 회의 개최=KB금융그룹은 11월 29일 창업·벤처·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지원하는 혁신금융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내년도 추진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고 12월 3일 밝혔다.

G03-8236672469

이번 회의에서는 혁신기업 여신지원 강화, 혁신성장 투자 확대, 창업지원 및 일자리 창출, 스타트업 육성 및 금융연계 플랫폼 혁신이라는 4대 안건(Agenda)을 중심으로 올해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내년 추진 방안을 협의했다.

○ …NH농협은행, 매달 퀴즈 이벤트 실시=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이번 달부터 매달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앱의 컨텐츠인 NH프로포즈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퀴즈 정답자를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씩 참여 가능하고 매일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 …한국씨티은행, 다니엘 강 LPGA 선수 초청 고객행사 개최=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일 다니엘 강 LPGA 프로골퍼 선수를 초청해 고객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과 발데라바노 발렌틴 소비자금융그룹장, 한국씨티은행 고객이 초청됐다. 초청된 고객들은 골프 클리닉 시간 동안 다니엘 강 선수에게 그립잡기와 같은 기초부터 자세교정 등을 1대1 레슨을 통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 리브모바일 광고 영상 공개=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리브모바일(Liiv M)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리브모바일은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에 따라 KB국민은행이 금융업 최초로 통신업에 진출한 통신 브랜드다. 기존 통신사의 약정제도와 요금제를 간소화해 무약정, 모바일웹을 통한 가입, 합리적인 요금제, 5G 요금제 등이 특징이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